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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처리



많은 사람들이 매일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나은 방법을 찾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이곳은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다음 조언은 시간 관리에 관한 것이다.




하루 일찍 일을 시작해라.


가능하다면, 다음 날을 위한 우리의 안건을 미리 정해 두어라.


전날 작업관리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현재의 작업을 완료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지체 없이 직장에 뛰어들 수 있을 것이다.




지각이나 밀리는 일이 잦으면 마감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마감일이 갑자기 늦어지면, 다른 우선순위들은 당신의 스케줄에 따라 모든 것이 뒤처지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정상 궤도에 머무르는 것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게 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그날의 스케줄을 검토해라.


이렇게 하면 그날의 전망이 더 좋아질 것이다.


당일 일정을 확인하여 당일 예약이 초과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스로 스케줄을 짤 때, 방해에 대한 시간 계획을 세워라.


약속 사이에 시간을 두지 않으면 결국 늦는다.


방해에 대비해서 미리 계획을 세워도 일정대로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더 작은 일에 집중하라.


한꺼번에 너무 많은 프로젝트를 떠맡기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큰 어려움에 부딪친다.


너무 많은 다른 직업에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은 당신의 일의 질을 떨어뜨리고 엄청난 속도로 당신의 에너지를 흡수한다.


천천히 일을 하도록 해라.




지금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아라.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매일 지정된 몇 번 이외의 전자 메일을 보지 마십시오.


각 메시지가 나타나는 대로 확인하는 것은 다른 작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키는 유해한 요인이 될 것이다.




일을 끝내는 데 집중해야 할 때는 사무실 문을 닫아라.


항상 문을 열어두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고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문을 닫으면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집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그것이 당신이 궤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스케줄을 살펴봐.


너는 그것으로부터 약간의 활동들을 제거할 수 있니?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여분의 시간을 주기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을 볼 수 있는가? 당신이 배울 수 있는 한 가지 훌륭한 시간 관리 기술은 다른 사람들에게 위임하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성취될 수 있는 것을 인식한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을 다른 많은 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


사실은, 그것은 본질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매일의 임무 중 극히 일부만이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할 수 있는 일은 하되 현실적인 기대치를 세워라.




더 어려운 일을 먼저 해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은 아침에 시작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압박감이 완화되어 사소한 일에도 날 수 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일찍 푸는 것은 오후를 훨씬 더 좋게 만든다.




일기는 당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해왔던 모든 일들과 각각의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목록을 보관하라.


일주일이 지난 후, 당신의 모든 시간이 어디로 갔는지 돌아보십시오.




작업 시간을 적절하게 예약하기 위해 작업에 투입해야 할 노력의 양을 고려하십시오.


한 가지 작은 일을 완벽하게 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마라.


시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특정 시간 동안만 작업을 할당하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일을 적당히 끝내고 다음으로 넘어가라.


가장 중요한 일에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더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시간에 문제가 있다면, 정리된 공간을 유지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찾는 데 5분이 걸린다면, 그것은 일주일 내내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전용 공간을 만드세요.


그렇게 하면 많은 현금을 절약하고 걱정을 덜게 될 것이다.




할 줄 알면 누구나 시간 관리를 할 수 있다.


단지 무엇이 필요한지 배운 다음, 그 단계가 고착될 때까지 그 단계를 실천하는 노력을 기울이는 일이다.


이러한 팁은 항상 곁에 두고, 시간 관리 기술을 더 많이 배우도록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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